[프로그램] 슬로푸드로 하나되는 우리 가족!!

슬로푸드로 하나되는 우리 가족

 

 

 

 

 

 

온 가족이 모여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예전처럼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라면 시끌벅적한 기운을 마음껏 누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밥상 앞의 가족들을 보면 한 대에 끝나는 경우가 많지요!  그리하여, ‘가족밥상의 날’에서 준비한 슬로푸드로 하나되는 우리 가족!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1. 3대가 함께하는 한국인의 밥상 

 

 

온 가족이 밥상을 같이 하는 것은 가족 간의 관심을 표하는 자리기도 하며, 가족원의 소소한 이야기와 고민을 이해하는 자리입니다. 그만큼 가족의 소통이 이뤄지는 자리가 분명한  셈인데요. 이번 기회에 3대가 모여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종갓집 음식을 보고, 듣고, 맛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종갓집의 맛 이야기

 종갓집 하면 음식 맛 좋기로 소문이 자자 하다는 거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4 대에 걸쳐 내려온 종갓집의 맛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어봅니다.

 

   즐거운 밥상 이야기

 몸에 좋고 안좋은 음식에 대한 이야기! 밥상에 올라오는 다양한 음식 이야기!! 가족이 먹는 밥상인 만큼 보는 것도, 먹는 것도 즐거 움이 함께 합니다.

 

   점심식사

  대대손손 내려오는 전통 깊은 종갓집 음식과 함께하면 더욱 좋은 건강한 슬로푸드를 맛봅니다.

 

 

  

 

 우리 가족도 참가할래요!!

 

 

    '3대가 함께하는 밥상’이라 3대 가족만이 참여가 가능할까요? 3대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2인 이상 가족이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한 가족당 인원을 6인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종갓집 음식을 보고 느끼고 맛보는 이 프로그램은 성인 7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3000원의 참가비가 있습니다. 귀한 종갓집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로 보다 착한 참가비로 프로그램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선착순 100명 마감으로 서둘러 주세요^0^

 

 

 

 

 

 

  2. 국자를 든 남자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는 더욱 새롭습니다. 평소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거나 많은 경험이 없어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풍부한 경험도 쌓고, 아이에게 점수 따는 아빠가 될거예요!!  전문 쉐프가 자리를 같이 함으로써, 한식과 양식을 요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됩니다.

 

 

 

 

 

 

 

 

   쉐프에게 배우는 우리가족 슬로푸드

전문가 쉐프에게 직접 코치받아 좀더 전문적인 요리가 탄생하도록 도와줍니다.

 

   온 가족이 함께 만드는 요리시간

아빠가 앞치마와 국자를 들고 직접 요리를 합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즐겁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합니다.

 

   가족이 함께 만든 요리 시식시간

함께 만든 요리를 자리에서 맛보고, 가족간의 대화를 갖는 시간으로 아이들과 더욱 친근한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우리 가족도 참가할래요!!

 

   요리는 한식과 양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2인 이상의 가족은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한 가족당 인원을 4인으로 제한합니다.

 

   롯데호텔 조리장이 진행하는 '국자를 든 남자' 프로그램은  성인 7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3000원의 참가비가 있습니다. 전문 쉐프가 직접 코치하는 요리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 AsiO Gusto
  • 2013.09.13 14:16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2 3 4 5 ··· 88 next

2013 남양주 슬로푸드국제대회 조직위원회 |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 876 (이패동 715-12) 남양주시 청소년 수련관 2층(우472-040) | 대표전화 : 031)556-2332 | 팩스 : 031)556-2442

티스토리 툴바